관리자 2017.08.20 19:25 조회 49786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는 방문이 어려운 회원 분들을 위하여 태국가이드북 및 지도를 택배착불 방식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태국 전역의 관광정보가 수록된 태국가이드북이 휴대용이와 이용효율을 위해 중부(방콕.파타야), 남부, 북부, 동부 등 각 지역별로 분권되어 발간될 예정입니다.
현재는 방콕 및 파타야 인근지역의 관광정보를 포함한 중부지역(방콕.파타야), 남부지역(푸껫.사무이) 가이드북만 배포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타 지역의 가이드북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발송을 원하시는 회원 분들께서는 “가이드북 신청하기” 란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가이드북/지도는 1인당 1개씩 신청 가능합니다.
  2. 택배로 발송되기 때문에 신청 시 회원 명은 본명으로, 연락처는 가급적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3.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제작한 자료(가이드북/지도)만 발송해 드리며, 기타 자료는 방문 열람/수령 가능합니다..
  4. 가이드북/지도는 태국정부관광청 홈페이지(www.visitthailand.or.kr) 여행자료실에서 온라인으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5. 신청 정보는 자료발송용으로만 이용됩니다.
  6. 신청날짜 이후 배송기간은 일주일정도가 소요되니 여행전 최소 일주일전에 가이드북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은 택배 금액이 상이 하오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8. 책자 배송접수시 서울지역은 배송이 불가하오니 서울사무소 자료실에 방문하시어 자료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태사랑 지도 등 특정업체의 자료 발송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타사의 자료요청은 해당업체에 문의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