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on 2018.01.02 18:29 조회 2290

업무때문에 태국을 자주 가는 편인데 2017년 10월에 지인들과 갔다가 꽤 불편한 일이 생겼습니다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후아힌에 있는 Ayrest huahin hotel을 예약하고 머물다 귀국했는데 귀국후 카드디파짓한 금액이 출금되더군요

체크아웃시 말도 안되는 트집을 잡으려는 직원들의 단합된(?)행동들을 보고 다시 올 호텔은 아니다 싶었는데 결국 결과가 안좋네요 

호텔측에 답변 및 취소처리메일을 보내고 예약사이트 아고다를 통해 해결을 요청했으나 2개월동안 아무런 답변도 취소처리도 없는 상태입니다

인터넷상에서 Ayrest huahin hotel 의 평가를 확인해 보니, 투숙객들을 상대로 트집잡아 금전적인 갈취가 심한 업체로 확인됩니다


현재 2개월여를 예약한 사이트 아고다(agoda)에 항의를 하고 있으나 아직 해결이 안된 상태인데,

아고다에서는 아고다는 부킹만 대행할 뿐, 이러한 문제발생에 대해서는 긍극적으로 본인들의 문제라고 발을 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 태국 후아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Ayrest huahin hotel 예약은 신중하게 생각하시는게 좋을것 같고,

호텔예약사이트 아고다 역시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매번 담당자가 바뀌면서 전화걸때만 신경써 주는 척하는 업체로 어떠한 처리도 안해주는 

업체이므로 '아고다'를 통한 예약도 역시 심사숙고하길 권합니다

특히 디파짓금액에 대하여는 체크아웃시 취소확인을 확실하게 하고 증빙서류를 받아 좋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호텔명:      Ayrest huahin hotel (32/3 Hua Hin 10 Soi, Petchakasem Rd., Hua Hin / Cha-am Thailand 77110)                

2.투숙일시:   2017-10-3  ~  2017-10-7 (5rm 10person)

3.디파짓금액: 5000 THB (한화 174,328원 출금됨)


체크아웃후 휴대폰으로 카드결제승인문자가 와서 전화로 물어봤더니 취소되는데 며칠 걸린다고 대답하였으나

귀국후 카드회사에 취소승인 요청된 것은 없고 익월에 한화 174,328원 (5000THB + 수수료)이 출금됨

E-mail로 답변 및 카드승인취소를 요청했으나 아무런 답변이나 처리도 없었음

예약사이트'아고다'는 항의할 때마다 호텔측에서 답변을 안준다고 하고 강력히 항의하니 호텔측과 통화되었다며 

호텔측에서는 취소했다는 말만 한다고 함

생산법인설립건으로 태국을 여러번 방문하면서 소문으로만 들었던 외국인 상대의 안좋은 행태를 직접 접하게 되니 생각이 많이 됩니다 

태국 관광청차원에서 이러한 태국관광의 이미지를 흐리는 호텔에 대해 철저한 조사 및 강력한 제재를 요청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