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yjinoh 2018.09.30 14:12 조회 1670

안녕하세요.

현재 태국여행중인데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으로 이동하는 택시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출발할 당시 호텔에서 불러준 택시에 탑승하였고 기사님이 가방을트렁크에 실어주셨습니다.

24인치 캐리어 1개 ,27인치 캐리어 1개 총 두개를 트렁크에 탑재하는데 공간이 부족하여 호텔컨시어지는 앞좌석에 넣으라고 하였으나 택시기사님이 굳이 트렁크에 두개의 가방을 힘을 가하여 꾹꾹 눌러담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24인치캐리어(소프트케이스) 상단부분에 실밥이 터진것을 인지는 하였으나 별문제 아닌것같아 일단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하여 가방을 확인하였을때 가방에 크게 구멍이나있어 택시기사님께 말씀드렸으나 뻔뻔하게 미안하다는 한마디 뿐이기에 캐리어브랜드의 수리비를 설명하고, 답변을 달라고 하였으나 25분째 버티고 있다가 결국 수완나품공항 tourist police로 향했습니다.

상황을 진술하고 신고가 접수되는 과정에서 택시기사님은 택시비도 받지않고 갑자기 사라지고 저는 후아힌으로 가는 버스를 예약해놓은 상태라서 여정을 마치고 공항으로 돌아와 다시 신고를 접수하고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여권정보와 머물렀던 호텔 정보 등 개인정보를 요구했는데 혹시나 추후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또 해당택시를 신고하고 싶은데 어디에 신고해야하는지 절차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