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2010.05.03 18:41 조회 5713

안녕하세요. 방콕에서 BTS Smart Pass를 구매하여 사용중입니다.

구매 후 얼마간은 유용하게 잘 사용하였으나, BTS가 운행시간을 짧게 변경함에 따라,

계획과는 달리 30일이라는 유효기간동안 모두를 사용하지 못하여 손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BTS가 평소와 같이 24시까지 운행을 하였다면 충분히 사용하였을 횟수임에도 불구하고,

BTS의 운행시간 변동으로 인하여 사용을 못하고 손해를 보아 유쾌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때문에, 사용하지 못한 분량에 대해 일부 환불을 해주는 등의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혹여 가능하다면 사용기한을 연장해 주시는 방안도 좋습니다.

BTS의 운행 시간 변동이 불가피하였다는 것은 이해하는 바이나, 여행객에 대한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