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하나 2009.04.19 15:33 조회 5037


딸기님이 쓰신글
--------------------------------
4월 21일부터 일주일가량 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4세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3인으로 왕궁주변 관광 3일 휴양지에서 3일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전체 경비 300만원대정도 잡고 있구요.
결혼전에 태국 두차례 다녀오긴 했는데 어린 아이와 가려고 하니까 제약받는 것들이 너무 많아져서
숙박이나 이동등에 관해 걱정이 많이 되네요.
되도록이면 숙박지나 이동경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심 감사하겠어요~~
--------------------------------

아이들과 함께 여행 하시면 숙소 선택이 제일 문제가 됩니다.
가족 여행시에는 호텔 보다는 현지의 콘도, 아파트를 단기 임대 해서 사용 하시는게 편하실 것 입니다.
하루나 2~3일 임대도 가능 합니다. 또 간이 부엌 시설과 식기가 마련 되어 있어서 아이들 삭사 문제도 업마의 손길로 해결 할 수 있고요. 사실 가족 여행시에는 호텔은 좀 불편 하지요. 제 경우가 그렇 습니다.
그리고 이동 문제도 가족의 숫자가 많으면 일반 교통 시설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많지요 특히 아이들을 잃어버릴 수 도 있고 해서...
가능하시다면 가족들의 편리를 위해 렌트카를 사용 하시기를 원해 드립니다. 중 소형의 겨우 평균 1500 바트(5만원 정도 일일 렌트 할 경우) 합니다. 운전은 태국 시내 도로 지도가 호텔에 많이 비치 되어 있고, 또 운전 중에 간단한 영어가 되신 다면 주변에 물어 보셔도 되고요.
길도 모르는데 어떻게 운전을 해? 하는 우려는 마십시요. 워낙 관광 사업이 발달 되어서 많은 외국인들이 관광와서 렌트카를 사용 한답니다.

여행 코스는 당연히 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콘도나 서비스 아파트 프론트에서 식당이나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부탁하면 친절히 안내 해 줄 것 입니다. 물어 물어 찾아가는 자동차 관광도 그 재미가 쏠쏠 합니다.
방콕에는 수많은 서비스 아파트가 있습니다. 서비스 수준은 호텔급이면서도 분위기는 가정집 이지요.
가족과 저년한때를 여유롭게 태국 음식으로 즐기는 것도 잊지 마십시요.
그리고 랜트카는 유명 브랜드보다 개인 업소가 더 저렴 합니다. 랜트시에 종합 보험 가입 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태국에서는 교통 사고가 나도 크게 인명 사고가 아니면 보험으로 대체 됩니다. 따로 돈 들이지 마십시요. 그리고 인명 사고라 해도 한국 처럼 구속 되거나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서비스 아파트와 렌트카 정보를 지면상 드리지 못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아 보세요. Bangkok service apartment, bangkok rent car... 그리고 예약 하시면 됩니다. 공항에서 바로 차를 인수 받으실 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만일 방콕에서 운전중 문제가 발생 했을 경우, 당황 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법무법인) 빌라완 & 어소시에트(주) info@villawan.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