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하나 2009.04.19 16:17 조회 4835

태국 여행시 만약에 발생 할지 모르는 사고와 사건에 대비 해서 이 것은 곡 기억하고 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info@villawan.com 이메일은 (법무법인) 빌라완 & 어소시에트(주) 의 이메일 주소 입니다.
태국 여행시 부당한 대우나 불이익을 당하셨다면, 한국에 돌아와서 떠들어 봤자 별 볼일 없습니다.
현지에서 즉각 (법무법인) 빌라완 & 어소시에트(주) 로 연락 하십시요.

만일 태국에서 불시에 사건에 연류되어 태국 경찰에 연행, 구속 되었다면 지체 없이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요. 공항에서 혹은 호텔에서 또는 관광시에 억울하다고 느끼시는 점이 있으시다면 그것 또한 저희에게 연락을 해 주십시요. 합법적으로 적법하게 억울함을 해소하고 정식으로 사과를 받게 하겠습니다.

태국관광청 커뮤니티난에 아무리 억울함을 호소 해 보았자, 속수무책 입니다.
http://www.villawan.com을 방문 하시거나 info@villawan.com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비자 기간을 넘기셔서 뜻하지 않게 불법체류자가 되셨을 경우, 태국 현지법 위반으로 인한 형행범으로 간주되어 체포, 구금이 됩니다. 이러한 체포 구속시에 즉각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죽각 구속해지 요청과 보석 신청을 하여 드립니다.

말로 해봤자 통하지 않을때, 저희 빌라완 & 어소시에트를 기억해서 빠른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경찰이나 어떠한 기관, 개인에게도 태국어로 되어 이해를 못할 그 어떤 서류에도 함부로 서명 하지 마시기 부탁 드립니다. 경찰에는 저희 빌라완 & 어소시에트 법률회사에 의뢰를 하였으니 변호사 동참 하에서 진술을 하겠다고 하시고 즉각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고 저희 변호사가 도착할때 까지 어떠한 진술이나 서명도 거부 하십시요.

태국은 법치국가이며 자유민주주의 국가 입니다.
결코 한국인이 태국에서 그 어떤 무례한 봉변도 당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한국인 관광객, 거주자를
보호 합니다. 기억 하십시요, info@villawan.com 그리고 www.villawan.com 을...

그라고 언재든 억울한 일을 당하실때, "우리 변호사를 부르겠다." 라고 하십시요. 저희가 바로 당신의 변호사 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