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2005.04.27 16:20 조회 7025

안녕하십니까, 관리자입니다.
먼저 최정규님의 태국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주신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파타야 사무소로 연락 해 본 결과,
일반인도 참가 가능하시고(기록 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www.pattaya-marathon.com 에서 직접 신청서를 다운 받으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접수는 7월 8일까지 받습니다.(우편의 경우)
마라톤, 하프 마라톤, 쿼터 마라톤 세 가지 코스가 있으며 참가비는 각각 45, 30, 30달러이며 미리 신청하실 경우에는 10달러씩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위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신 태국어로 더욱 더 유익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정규님이 쓰신글
--------------------------------
저는 한국에사는 삼십대 중반의 남성입니다. 일주일 전에 태국을 패키지로 다녀온 후에 다시가보고싶어서 여름 휴가때 가려고 이곳저곳을 보다가보니 파타야에서 7월 17일 국제마라톤 대회가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질문1:일반이도 접수가 가능한지
질문2:국내기록이 필요한지
질문3: 접수기간은 언제까지인지
질문4: 접수방법은 어떻게 하여야하는지
저는 공식기록이라고는 한반도 해안일주 3.000킬로미터100일 걷기와 양평 이봉주마라톤 하프를 완주하였읍니다. 특별한 기록은 공식이 안이라서 올리기가 그렇구요 자신있게 내놓을 수 있는것은 100일간 3.000킬로미터를 완주하였다는 것 이지요.
이번 5월22일에 선울신문 주체의 하프마라톤에도 나가기위해 예약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태국을 처음가보았으나 가이드가 하는 말보다는 정말로 따듯하고 온하한 사람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되어 8월에 가려고 하다가 7월에 겸사겸사 가려고 합니다. 많은 알림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가게되며는 배낭으로 가려고 현제는 태국어회화를 공부하고있읍니다.제가 직접 마음을 열고 태국사람과 같이 어울려 보려고요.
많은 부탁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