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891 2022.10.21 19:41 조회 3325

안녕하세요.

10월 14일경 디올 매장에서 가방을 구매 했습니다

처음에 카드 결제를 하였으나 달러와 바트 둘중 선택하여야 했는대

실수로 환율을 생각 못해서 달러로 카드결제 하게 되었습니다.

뒤늦게 실수를 알아 차리고 다시 디올 매장에 찾아가 

그전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바트로 카드결제 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원분이 취소는 가능하나 7일 뒤에 카드 취소가 완료 된다고 했습니다.

저는 알겠다고 하고 그전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결제 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지금 7일이 지난 지금 아직도 입금이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현재 2번 결제한 상황입니다.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도와주세요 

010-8030-3640

no1891@naver.com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