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jinik 2020.03.10 17:42 조회 1663

안녕하세요.

금일자로 태국 입국 심사가 강화되었습니다. 따라서 현 상황에서 입국이 불가능하여 호텔사를 통하여 각 호텔에 무료 취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다만 몇몇 호텔측에서는 환불을 진행해 주지 않겠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이것은 태국 정부의 입국 심사 강화 결정으로 인하여 제가 갈 수 없는 상황인데, 제가 호텔 비용을 지출을 해야한다는것이 잘 이해가지 않습니다. 호텔측의 입장도 이해가지만, 이는 정부측에서 한국인 입국 심사를 강화하면서 발생한 일입니다. 태국의 호텔측에도 한국인들의 부득이한 취소건을 패널티 없이 무료취소를 진행해주시게끔 도움주셔야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지금 업무가 많이 바쁘시겠지만, 이러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개인/업무 여행이 취소된 한국인들에게 부득이한 지출이 되지 않게끔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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