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 최대의 명절인 송끄란을 맞이하여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타이항공, 타이오키드 레스토랑과 함께 '송끄란 축제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I love Thailand Club'회원들 중 송끄란 축제기간중에 태국을 여행하시고 생생한 기억이 담긴 멋진 사진을 보내주시면 12분을 선정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1년중 어느 기간이나 여행하기 좋은 태국이지만, 축제의 분위기로 들썩거리는 송끄란 기간동안 태국을 방문하시고 저희가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잡으시기 바랍니다.
올 해 뿐만 아니라 과거에 송끄란 축제를 참여했던 사진도 가능합니다.

⊙응모요령: 디지털사진(일반사진은 스캔을 한 후)을 저희 홈페이지 아이러브 타일랜드 클럽내
송끄란 이벤트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참가자격: 'I LOVE THAILAND CLUB'회원
⊙응모기한: 2004년 5월 15일까지
⊙결과발표: 2004년 5월 30일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

⊙상품내용: 1등 - 각 2명, 태국왕복 항공권(2004년 6월 한달간 유효한 항공권, 방콕-인천 왕복, 기타세금불포함)
2등 - 10명, 타이오키드 레스토랑 음식쿠폰(40,000원권-1쿠폰당 무료음료1잔 증정)

⊙선발기준: 게시판에 올려주신 사진을 'I LOVE THAILAND CLUB'회원들의 추천을 통해 30편의 후보작을 선정한 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최종 12작을 선정합니다.

▣당첨되신 사진의 저작권은 태국관광청에 귀속되며 추후 뉴스레터 및 안내책자를 통한 관광청 발행물 등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축제일정은 송끄란축제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