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m83 2008.10.08 17:22 조회 5643

우선 이런글을 여기에 올려도 되나 모르겠으나..

9월 24일 부터 9월 26일 까지 태국을 방문하였습니다.

카오산 로드에 있는 mom guesthouse에서 숙박을 하고..

25일 깐짜나부리 일일투어를 위해..

mom guesthouse 내에 있는 조그만 여행사(pick me travel)에서

1인당 650바트 짜리 여행상품을 결제 하였습니다.

2인 결제를 하여 1300바트를 카드 결제 하였었는데..

아무튼 25일 깐짜나부리 일일투어를 잘 마치고..

26일 태국을 떠나 말레이시아로 출국하였습니다.

근데 제가 지금 싱가폴에 체류 중인데.,.

싱가폴 돌아와서 카드 내역을 확인해보니,,

1300바트외에도 4732바트가 결제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전혀 이용한적도 없으며 결제에 관해 싸인 한적도 없는데..

카드사에서는 전산상으로는 정상처리가 되어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행사에 전화를 시도하였으나..전화번호도 명세서에 나온거랑 달라

연락조차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누구 카오산 로드에 있는 mom guest house 전화번호라도 알면 가르쳐 주십시오,..

명세서에 나온 pick me travel이라는 전화번호는 02-2801300인데..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 마치고 돌아와 답답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한사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