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2007.09.10 09:45 조회 4750

안녕하십니까, 태국관광청입니다.
먼저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킹파워 면세점 서비스 센터입니다.
회원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영수증을 첨부하셔서 아래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면세점과 연락을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를 것 같습니다.

Hot line Service Center
Daily from 08:00 - 21:00 hrs. Tel. (662) 677-8899 Fax. (662) 677-8898
E-Mail: hotline@kingpower.com

연락해 보신 후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쎄쎄쎄님이 쓰신글
--------------------------------
9일 세벽2시15분 방콕발 부산이였음.
8일 저녁6시 킹파워 면세점에서 식사후 쇼핑하고 로레알 면세점에서 간단한 쇼핑을 햇읍니다.
그런데 물품인수시 액체류 반입문제로 걱정이 돼어 꼼꼼이 확인을 못했읍니다.
봉투갯수만 확인을 했네요.
일부 물건은 왔고 (폼크링수류) 일부 화이트닝류는 전혀 오지 않았네요.
혹시 확인이 가능 할까요. 태국 몇번 방문했지만
이런 난처한 일은 처음이라 해결 방법을 모르겠네요.
꼭 확인 하고 싶습니다.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