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는 장기적인 온라인 활성화와 정보교류를 촉진하기 위하여 10월 이후 단계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저희 태국정부관광청은 태국관광 홍보와 이미지개선, 태국관광의 질적 향상, 건전한 정보교류를 위해 다양한 지원과 홍보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정책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회원여러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세부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개최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태국을 사랑하시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추천여행일정: 기간과 목적에 맞는 추천여행일정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태국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쉽게 여행일정을 짤 수 있도록 지원해 줄 예정이며 여행객이 만든 일정에 대한 조언도 같이 합니다.

태국퀴즈: 태국에 관한 상식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태국에 관한 일반적인 상식을 퀴즈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정답을 맞히신 분들은 매월 말 10분을 추첨하여 조그마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태국사진콘테스트: 태국에 관련된 여행사진을 올려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1년에 3회(3월, 6월, 10월) 최고의 사진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

허니문에세이: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이나 추천사항, 여행기 등을 올려주시면 상.하반기로 나누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에 당선되신 분께는 태국항공권 또는 숙박권 등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베스트 QnA: 태국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문의사항에 대한 올바른 답변을 위해 1개월에 2회씩 1개의 베스트 질문과 2개의 베스트 답변을 선정하여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태국캐릭터(아바타)이벤트: 'I LOVE THAILAND CLUB' 회원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전시할 경우 최고의 캐릭터를 선정하여 캐릭터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오프라인모임: 'I LOVE THAILAND CLUB'회원들의 상호친선과 정보교류를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미팅을 주선합니다.

커뮤니티 지원: 각종 태국관련 커뮤니티에 대해 각종 지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여행패키지 개발: 새로운 태국여행 패키지를 개발하여 이를 한국내 여행사에 적극적으로 홍보 및 지원을 통해 일반 여행자들께 소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