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오는 6월 18일부터 24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과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Thailand Festival을 기념해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선물을 드립니다. 중앙테마이벤트가 주최하고 태국정부관광청이 후원하는 2004 박상민과 싸이의 라이브콘서트에 아이러브타일랜드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벤트내용◈
▪이벤트 기간 : 2004.6.13-2004.6.17(5일간)
▪신청자 발표 : 2004.6.18 17시 홈페이지 게시판
▪콘서트티켓 수령 : 2004.6.21-2004.6.22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직접수령
▪이벤트 대상 : I Love Thailand Club 회원
▪이벤트 참여방법 : 아래의 문제에 대한 해당 정답을 회원 아이디와 함께 이메일(info@tatsel.or.kr)로 적어 보내주시면 정답자 중 선착순50분에게 입장권 증정(입장권 1장으로 2인 입장가능)

◈공연정보◈
▪주최 : 중앙테마이벤트
▪후원 : 태국정부관광청
▪일시 : 2004년 6월 23일 수요일 저녁 8시
▪장소 :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


<문제>
태국문화와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고 태국관광과 무역 및 수출을 진흥하기 위한 '_ _ _ _ _ _ _ _'이 6월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 백화점과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주한 태국대사관과 태국상무관실, 태국무관실, 태국정부관광청, 타이항공이 연합한 '팀 타일랜드'의 후원으로 열릴 예정인 이번 행사의 목적은 한국인들과 한국에 머물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태국의 국가 이미지를 고양시키고 태국정부가 정책적으로 주도하고 있는 '1고장 1제품(One Tambon One Product:OTOP)', '세계의 주방(Kitchen of The World)', '동남아의 관광수도(Tourist Capital of Southeast Asia)'정책 등을 홍보하는데 있다.
각 행사장에서는 태국인형극을 비롯한 태국전톨춤과 전통음악 등 전통문화도 접할 수 있는데 행사기간 동안 매일 2~3차례의 전통 문화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전통태국마사지와 스파, 벤자롱 도자기 제작과정이 시연되며 수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 태국여행관련 책자와 여행지에 대한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위 문제의 빈칸에 들어간 말은 무엇입니까? 정답 : ____ ____(국문 8자) (힌트:본 홈페이지 TAT News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