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은 국내 식문화 활성 및 태국음식을 소개하기 위해 우리나라 식문화그룹 탑테이블과 함께 색다른 파티를 준비합니다.
식문화 선도 그룹인 탑테이블과 경희대학교가 공동으로 세계음식축제 '오.감.만.족'을 주최하고 태국관광청이 후원합니다.
파티 '오.감.만.족'에서는 우리나라 최초로 행해지는 음식 퀴즈쇼와 함께 인간의 다섯가지 감각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태국음식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음식들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파티 참여자들에게는 색다른 파티 음식이 3번에 나누어 제공되며, 탑테이블에서 드리는 작은 정성의 선물도 드립니다. 또한 태국음식 시식코너에서 'I LOVE THAILAND CLUB' 회원증을 제시하는 분께는 태국정부관광청에서 마련한 선물을 드립니다.
일시
2003. 11. 29(토) 19:00
장소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1F 워커힐홀
참가비
퀴즈쇼 참가자 1인당 25,000원 / 일반참가자 1인당 20,000원
신청 및 문의
Toptable 02)515-1269 / cook@foodstyling.co.kr
        
행사 하나. 요리 퀴즈의 고수를 찾아라~ 음식퀴즈쇼

▶ 총 30개의 팀이 참가, 파티 당일날 예선과 본선을 거쳐 진행됩니다.
▷ 문제 난이도는 가사 시간에 풀어봤을만한 문제부터 시작됩니다.
▶ 패자부활전이 있어서, 실수했더라도 다시 도전할 기회를 드립니다.
▷ 요리 퀴즈쇼 우승팀에게는
태국관광청과 함께하는 태국 2박4일 여행권 2장(숙박권, 맛기행, 요리학교 견학 일정 포함)이 수여되며, 그 외 등수에는 탑테이블 아마추어코스 수강권 1명(4개월과정/100만원 상당), 2인용 외식상품권 (20만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 퀴즈쇼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일반 손님들을 위한 문제와 상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선착순 30팀(한 팀당 1~4명)으로 마감되므로 빨리 신청해 주세요!

※참가방법 :
02-515-1269로 전화하셔서 신청하신 후에 온라인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E-mail 접수시에는 아래의 내용을 작성하여 cook@foodstyling.co.kr 로 보내주세요.

일반참가자
1.이름.
2.생년월일 ,성별
3.이메일
4.전화번호
5.인원수와 입금자명을 메일 내용에 적어주세요.

퀴즈참가자
1.팀이름과 간단한 소개<1팀 4명까지>
2.구성인원 소개 <이름/성별>
3.이메일
4.전화번호
5.인원수와 입금자명
6. 팀별 드레스코드 (파티 당일 베스트드레서 상 선정 예정) 를 메일 내용에 적어주세요.

┃행사 둘. 눈으로 먹는 음식, 디지털 음식사진 전시회
▷ 온라인 예선을 거쳐 본선 10작품이 선발됩니다.
▶ 심사는 현재 프로로 활동하시는 현역 사진작가분들이 진행합니다.
▷응모 작품수는 제한이 없으며, 주제는 '음식' 에 관련된 사진이면 됩니다. (반드시 음식이 나오지 않아도 관련 있거나 연상가능하면 무방합니다.)
▶ 본선에 진출하는 응모자 본인은 파티에 무료 초대되며, 최우수상 등 수상작은 외식상품권(20만원 상당)등 상품이 수여됩니다.
▷11월 16일 자정까지 온라인 예선을 공모합니다.
▶ 응모하실 때는 응모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행사 셋. 요리 퍼포먼스
▶ 청각을 자극하는 요리 퍼포먼스를 통해 음식을 만들고, 나누어 먹으며 관객과 하나가 됩니다.
▷ 경희대 호텔관광대학 학생들과 함께 합니다.
┃행사 넷. 오.감.만.족. 스타일링 전시회

▷ 미각, 후각, 시각, 청각, 촉각 등 인간의 오감을 주제로 한 독특한 스타일링 전시를 탑테이블 학생들이 준비해 파티 전체 공간에 선보입니다.
▶ 파티 참여자분들은 보는 것만이 아니라 직접 만지고, 냄새맡고, 먹어보는 체험을 하면서 전시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는 태국관광청(02-779-5417)이나 탑테이블(02-515-1269)로 해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행사정보는 탑트레블 홈페이지 http://www.toptable.co.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