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3

태국관광청과 비자카드는 함께 다시 한번 화려한 태국 요리와 문화의 향연으로 잘 알려진 “타일랜드 스플래쉬 & 스파이스 (Thailand Splash & Spice)” 축제를 런칭한다. 올 해로 3번째를 맞이하며 4월 10일부터 5월31일까지 7주간 태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지게 된다.

 

이 축제는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하고 독특한 태국 음식을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 패키지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태국의 맛을 알리고자 함이다.

 

5개 지방의 145개 레스토랑이 함께 참여하는 “타일랜드 스플래쉬 앤 스파이스 2014”는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푸켓과 꼬사무이의 유명 호텔 및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특별가격 399 ++바트, 749 ++ 바트, 1499 ++ 바트에 단품 요리와 세트메뉴를 선보이거나 10~50%까지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숙박도 포함되는 특별 패키지도 있다.

 

방콕의 하얏트, 세인트 레지스, 메리어트, 노보텔 등 5성급 호텔들과 고급 강변 레스토랑들을 비롯하여 라차쁘라송 지역의 유명 쇼핑몰 내 입점해 있는 레스토랑에서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태국을 방문하여 고급 호텔과 유명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