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재미있고 신선한 태국의 새로운 관광 상품을 소개합니다!
New Products in Thailand

여행자의 천국 태국이 관광객들을 유혹할 새로운 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관광객들에게 신나는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다.

1. Flow House Bangkok

the_flowrider_instructor

바다가 아니라도, 파도가 없더라도 이제 서핑을 즐길 수 있다. 플로우 하우스 방콕은 바다의 파도를 도심 속에 그대로 재현했다.

플로우 하우스는 모든 이들을 반기는 비치 클럽(Beach Club) 같은 곳으로 꼭 서핑을 하지 않더라도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함께 맛 볼 수 있어 방콕의 새로운 놀거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서핑을 처음 배우는 이들에게는 연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전문가들에게는 바다와 똑같이 파도를 즐길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시작되어 영국, 남아프리카 그리고 싱가포르에 이어 동남 아시아에서는 방콕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으며 가족 단위로 찾기에 아주 훌륭한 오락 시설로 밤에는 그루브 음악이 흐르는 신나는 바로 변신한다.

지상청(BTS) 프롬 폼 역이나 엠포리엄 쇼핑몰에서 가깝다.

위치 : A-Square, Sukhumvit Soi 26 Klong-Toey, Bangkok
Tel : (+66)2 108-5210
Fax : (+66)2 108-5217
Email : info@flowhousebangkok.co
http://www.flowhousebangkok.com/


2. Art in Paradise Bangkok – 3D Interactive Art Museum

art 1

파타야와 치앙마이에 태국 최초로 오픈한 3D 아트 뮤지엄의 성공에 힘입어 방콕에도 새롭게 3D뮤지엄이 문을 열었다. 라차다 지역에 위치한 에스프라나데 쇼핑몰 (Esplanade Shopping Mall) 4층에 자리한 뮤지엄은 인생과 재미를 예술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곳으로 모든 작품들이 한국, 일본 또는 유럽의 뮤지엄보다 훨씬 크다. 이 곳에서는 3D로 표현된 모든 작품들과 드라마틱한 얘기를 선사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움직이거나 놀 수 있는 150여 점의 그림이 있다.

방콕 뮤지엄은 “환상(illusion)”을 테마로 관람객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상호작용 미디어를 포함하여 6개의 상설 전시장으로 나뉘어 시대와 국가 그리고 전통과 새로움을 반영하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총 2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이 곳에서 관람객들은 그림의 일부가 되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가져볼 수 있다.

위치 : 4th Floor , Esplanade Shopping Mall, Ratchadapisek
Road, Din Daeng, Din Daeng, Bangkok
Opening hours : Everyday 10.00a.m. - 10.00 p.m.
(Ticket office opens until 9.00 p.m.)
Tel. : 0-2660-9130, 0-2641-3016
Fax. : 0-2660-9140
Email : artinparadise.bkk6@gmail.com, artinparadise.bkk8@gmail.com,
artinparadise.bkk.rsvn@gmail.com
https://www.facebook.com/artinparadisebangkok



3. 미니 무라 농장 (Mini Murrah Farm)

farm

방콕 근교 지역인 차층사오(Chacheongsao)에 새로운 관광지인 미니 무라 농장이 오픈했다. 이 농장은 태국 내 최초 농장 분위기의 관광지로 지난 2000년부터 태국에서 최초로 무라 종의 물소와 순수 국내 동물들을 키우며 무라 물소의 사육에 힘쓰고 있다. 또한 무라 농장은 태국 축산업계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으며 특히 품질 좋은 유기농 우유 생산으로 유명하다.

농장에 방문하여 미니 농장에서 새끼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농장의 유기농 우유로 치즈, 버터,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농장에서 재배한 식재료로 만든 피자를 비롯한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 될 것이다. 가족 관광객에게 자연을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는 곳이다.

www.facebook.com/MiniMurrah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