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thai태국관광청은 “Amazing Thailand”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에 힘입어 관광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한 단계 끌어올릴 새로운 버전의 어플리케이션, “New Amazing Thailand”를 출시하였다.

태국관광청 타와차이 아란익(Mr. Thawatchai Arunyik)청장은 “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 버전은 태국 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이미 여행 중인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최신 기술과 기능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라고 새로운 어플에 대해 밝혔다.

“New Amazing Thailand” 어플은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특별한 여행 상품 또는 숙박 패키지 등을 포함하는 최신 여행 정보를 얻는데 사용하기 쉬운 특징을 자랑한다.

이 밖의 더욱 편리해진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1. 모바일 증강현실(AR) : 여행자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여행지 정보와 표시를 볼 수 있다.
2. QR 코드 스캐너 : 여행자들이 빠르게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 인터액티브 기능을 가진 지도 : 원하는 곳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4. 서치 앤 필터(Search & Filter) 기능 : 여행자들이 원할 때 필요한 여행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5. 체크인 기능 : 자신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친구에게 알릴 수 있다.
6. 쉐어(Share) 기능 : SNS에 자동으로 링크할 수 있다.
7. “Thai Live Cam” 기능 : 여행자들이 실시간으로 여행지나 여행 액티비티 등을 볼 수 있다.

점점 더 디지털화 되어가는 있는 요즘, “뉴 어메이징 타일랜드” 어플을 통해 여행자들이 태국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손쉽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어플리케이션은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mobile.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