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과 마스터카드는 공동으로 방콕 내 10군데 쇼핑몰과 50여 종의 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타일랜드 쇼핑 셀레브레이션(Thailand Shopping Celebration)”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 캠페인은 1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방콕 내 호텔, 레스토랑, 스파를 포함, 참여 업체에서 마스터카드를 사용하는 태국인과 외국인 모두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최고 40% 할인이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마스터카드로 지불한 영수증을 쇼핑, 다이닝 바우처, 호텔 숙박, 유명 브랜드 가젯(gadget) 등 3,000개가 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적립이 가능하다. 이 뿐 아니라 영수증을 응모를 통해 럭셔리 호텔 그룹인 SALA Hospital의 푸켓, 치앙마이, 방콕 지역 30여 곳 호텔 숙박권이 주어지는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th/tsc 내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된다.

이번 켐페인의 대표적 참여 쇼핑몰은 센트럴 백화점(Central Department Store),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더 몰 (The Mall)을 비롯하여 스리 판와 푸켓(Sri Panwa Phuket), 힐튼 수쿰윗 방콕(Hilton Sukhumvit Bangkok), X2 치앙마이(X2 Chiang Mai) 등의 호텔을 비롯하여 르 데바 스파(Le Dheva Spa), 랏테위 크리닉(Rajdhevee Clinic), 레전드 타이 복싱(Legend Thai Boxing) 등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th/ts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년 5월에 발행된 마스터카드의 “2013 글로벌 데스티네이션 시티 인덱스(2013 Global Destination Index)”에서 방문객 수 1위를 차지하기도 한 방콕은 세계적 수준과 규모를 자랑하는 현대적 쇼핑몰에서 편안한 휴식, 다이닝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 파라다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