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은 “Happiness You can Share” 컨셉 아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인 “타일랜드 익스트림 메이크오버(Thailand Extreme Makeover)”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신청자 중에 1명을 선정하여 성형수술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완전하게 외적 변신을 시켜주는 것이다. 변신을 원하는 전세계 관광객 누구라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5,000 달러(USD)의 상금과 함께 최고급 태국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메이크오버 홈페이지(http://thailandextrememakeover.tourismthailand.org/)를 통해 참여 가능한데,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의 사진들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만 25~45세 사이의 태국 국적이 아닌 여성으로 건강상 문제가 없고 태국에서 1달간 머물 수 있어야 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은 4월2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 마감 후, 의학 전문가들이 응모자 중 최종 3명을 선발, 태국으로 초대하여 이들의 메이크오버를 시작한다. 이 모든 과정을 비디오로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올릴 예정이며, 후보자 가족과 친구들을 비롯하여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변신의 전체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이 후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메이크오버의 모든 과정이 끝난 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이 최종 우승자로 선발되고 상금 5,000 달러와 함께 고급 호텔 숙박을 포함하는 최고급 태국여행 패키지가 수여된다. 나머지 2명에게도 최고급 태국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캠페인 참가자뿐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비디오를 보고 투표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미용 관련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태국은 세계적 수준의 실력을 갖춘 전문 의사들과 환자들을 위한 쾌적한 병원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수준 높은 의료 목적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태국관광청 타와차이 아란익(Mr. Thawatchai Arunyik)청장은 “타일랜드 익스트림 메이크오버” 캠페인이 태국을 아시아 의료관광의 허브임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메이크오버 홈페이지
http://thailandextrememakeover.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