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의 메가 세일 이벤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4(Amazing Thailand Grand Sale 2014)”이 올 해도 변함없이 6월 15일부터 9월30일까지 열린다. 특히 올해는 8월15일까지 진행되던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한달 반 연장 진행하며 그 규모가 더욱 커졌다. 방콕을 비롯한 태국의 주요 7개 관광 도시 치앙마이, 푸켓, 핫 야이, 파타야, 후아힌과 사무이의 백화점, 쇼핑 센터, 호텔 및 리조트, 스파, 골프장과 레스토랑 등 15,000 여 곳에서 참여한다.

특별히 태국관광청은 그랜드 세일 웹사이트를 런칭하여 쇼핑 팁과, 다양한 할인 혜택, VAT 환불 안내 등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으며 태국 지역 특산물인 OTOP 제품에 대한 특별 섹션을 마련하였다.

태국관광청 타와차이 아란익(Mr. Thawatchai Arunyik)청장은 ”이번 그랜드 세일은 2014년 관광 회복 계획의 일부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방문객들이 이벤트의 최대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2014년 어메이징 그랜드 세일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최대 80%의 할인 혜택 : 백화점, 쇼핑 센터, 스파, 호텔 등 참여 업체
2. “Travel 365 days in Thailand” 행운권 추첨 : 세일 참여 업체에서 500바트 이상 구매 시 쿠폰을 증정하며 (비자카드 이용 시 2장 증정) 쿠폰 응모자 중 두 커플(외국인 1커플, 태국인 1커플)을 추첨하여 1년 내에 태국을 여행할 수 있는 무료 항공권과 숙박권을 수여


관광 대국 태국에서 신나는 여름 휴가를 보내고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쇼핑을 만끽하며 다시 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잡아보기를 바란다.


*그랜드 세일 홈페이지
www.thailandshoppingparadi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