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bangkok-travel-leisure-2015

방콕이 2015 트레블+레저 매거진 설문에서 Top 10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풍부한 문화를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도시들 중 방콕은 6위에 올랐으며 아시아 도시로는 3위이다.

트레블+레져 독자들은 문화, 음식, 친절도, 쇼핑, 도시의 랜트마크 등을 기준으로 총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각 도시들을 평가하였으며 방콕은 분주함, 거리 음식 그리고 과거의 문화와 현대적 호화로움의 조화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
평화로운 사원 방문과 차오 프라야 강 투어를 반드시 경험해보아야 할 것으로 꼽았다.

태국정부관광청은 방콕을 문화 체험과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 쇼핑을 원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홍보해오고 있다. 또한 방콕이 매년 높은 순위에 오르며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도시의 넘치는 흥취, 따뜻한 환대와 독특한 태국의 정서가 주는 매력 때문이며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들은 말할 것도 없이 쇼핑, 음식, 유흥 등 끝없는 즐길 거리가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연령의 여행객들에게 훌륭한 여행지가 된다고 태국관광청 국제마케팅 부청장은 설명했다.

방콕이 리스트에 오른 건 2010년과 2013년 이어 세 번째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번 순위에는 1위는 일본의 교토가 2위는 미국 사우스 캘로라이나의 찰스턴이 3위는 캄보디아 시엡 립이 각 각 올랐다.

더 자세한 순위는 아래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http://www.travelandleisure.com/worlds-best/cities#over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