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과 수완나품 공항, Immigration Office 2 는 Amazing Thailand Amazing Romance 이벤트를 오는 2014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일 04:00 ~ 24:00, 수완나품 공항의 서쪽과 동쪽 도착 빌딩에서 실시합니다.

이 행사는 다양한 목적으로 좀 더 많은 관광객들이 특히 허니문이나 커플들의 태국방문을 높이기 위해 진행합니다.

▣ 참가기준

  1. 커플 혹은 허니문 커플 (동성 커플 포함)
  2. 기혼 커플


▣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Welcome Zone 에서 등록 가능하며 수완나품 공항 여권 심사 대에 도착하기 전에 위치하고 있다. 지도를 보면 (첨부 지도 참조) 동쪽 게이트에 도착한 여행자는 Gate A, B, C, D 무빙 워크 끝 지점에 위치한 Welcome Zone 을 만나게 된다. 1번 여권 심사 대 가기 전 Premium Lane 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쪽 게이트 Gate E, F, G 에 도착한 여행객들은 2번 여권 심사대 가기전 무빙 워크 끝 지점에 있는 Welcome Zone 에서 등록 후 Premium Lane 을 이용하면 된다.
  2. Welcome Zone 에서 등록을 한 참가자들은 스티커를 받게 되는데 등록 후 프리미엄 레인 (Premium Lane) 을 이용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기념품과 커플의 추억을 남길 사진 촬영 서비스를 받고 또한 경품 추첨에도 참가할 수 있다. 경품은 스파 서비스 이용권, 식사권 그리고 쇼핑 할인권 등이다.

hinh2_detail

untitle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