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에서는 펫차부리, 차암해변에서 오는 2014년 4월 5일부터 열리는 2014 차암 썸머펀 페스트_Cha-am Summer Fun Fest 2014에 한여름의 열기를 식히기를 원하는 여행객을 초대한다.

4월은 태국에서 가장 더운 계절로 대부분의 태국 학교가 방학에 들어갈 뿐만 아니라 태국인과 외국관광객들이 태국의 새해인 송끄란을 즐기는 대표적인 휴가철이기도 하다.

차암 썸마 펀 페스트는 자연, 역사 문화적 명소 등 국제적인 관광지로서의 차암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가족여행객이나 친구, 낭만을 찾는 커플들까지 모든 관광객들에게 알맞는 다양한 관광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는 Joey Boy, Zero Hero, Abuse the Youth, Hipster 등 태국 연예인과 힙합밴드 등이 출연하는 콘서트와 유명 일본인 모델의 패션쇼, 사이버저팬의 댄싱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가 마련된다.

펫차부리 주정부, 차암 시청, 펫차부리 호텔들과 공동으로 태국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차암 썸머 펀 페스트 2014는 2014년 4월 5일에 17:00~24:00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태국관광청은 이번 축제기간동안 현지 여행사들과 연계하여 특별투어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어는 FIT 여행객들과 그룹 여행객들 모두 이용가능하며 축제가 시작되는 오후 5시 전까지 펫차부리의 주요관광지를 관광하는 스케쥴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