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 “Find Your Fabulous” 캠페인 런칭 기념 Fabulous 40+ 포토 콘테스트

태국관광청은 지난 달 런칭한 “Find Your Fabulous” 웰니스-메디컬 투어리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Fabulous 40+ 포토 콘테스트’ 계획을 밝혔다. 여전히 멋지고 아름다운 만 40세 이상의 전세계 여성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콘테스트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페이스북을 통해 뽐내고 2박3일의 럭셔리 방콕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다.

만 4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ThailandMedTouris과 ’Find Your Fabulous’의 팬이 된 후 건강한 몸매와 젊음을 잘 유지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을 이름과 연령대(40+, 45+, 50+), 거주 지역과 사진 설명 등을 표기하여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사진은 40대 이후의 멋진 현대 여성을 상징하는 건강한 얼굴과 몸, 자신감, 균형미, 카리스마를 잘 나타낼 수 있어야 한다.

우승자는 페이스북의 “votes_투표”에 의해 결정되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3명에게 건강과 뷰티 패키지가 포함된 방콕 여행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동반 1인을 포함)

1등에게는 왕복항공권, Sofitel So Bangkok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을 비롯하여 피부관리와 태국 고급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가, 2등과 3등에게도 각 각 건강&웰니스 패키지가 포함된 여행권이 돌아가게 되며 이는 총 30,000 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다.

콘테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되고 우승자는 10월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여행권은 10월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태국관광청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태국의 의료 & 뷰티 관광 시장의 더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https://www.facebook.com/thailandmedtourismfanpage

“파인드 유어 패블러스” 캠페인은 태국을 포함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여성을 대상으로 자신을 재발견하고, 건강과 미용 트리트먼트, 스파 패키지와 함께 호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웹사이트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메디컬, 스파 정보와 뿐 아니라 호텔을 직접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