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countdown-bkk


눈이 내리고 빨간 자선냄비의 종소리가 울리는 추운 겨울 거리의 풍경이 연말의 전형적인 모습이지만 따뜻하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태국의 연말연시는 어느 곳을 가더라도 흥미롭고 화려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콘서트, 무대공연, 불꽃 놀이 등이 곁들어진 새 해 카운트다운 뿐 아니라 태국 스타일로 사원을 찾아 새해에는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도할 수 있다. 태국인들은 한 해의 마지막 날 불공을 드리는 것이 새 해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자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 기간 동안 태국을 찾는 방문객은 색색의 전구로 화려하게 장식된 도시 곳곳에서 태국인 및 세계 각 국의 여행자들과 신나는 새해 카운트다운을 하고 불교사원을 찾는 등 즐거운 기억을 꼭 만들어 보기 바란다.

다음은 2012년 12월 31일부터 2013년 1월 1일 새 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주요 도시의 이벤트 장소이다.

방콕 : Countdown @Central World Bangkok
방콕은 카운트다운 행사가 가장 크게 벌어지는 곳이며 도시 곳곳이 축제의 분위기이지만 특히 센트럴 월드 프라자(Central World Plaza)를 비롯한 여러 쇼핑몰이 몰려 있는 라차쁘라송(Ratchaprasong) 거리가 이벤트의 중심이 된다.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콘서트와 불꽃 놀이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치앙마이 : Party Lanna Chiang Mai 2013
치앙마이 시내의 타패 게이트(Thapae Gate)에서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아름다운 불꽃 놀이를 함께 감상하며 새해 카운트다운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지역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의 거리와 태국 전통 란나 음악 및 공연을 보여주는 음악의 거리도 조성된다.

파타야 : Pattaya Countdown 2013
발리 하이 선착장(Bali Hai Pier)에서 주요 이벤트가 이루어지지만 파타야 곳곳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되어 연말연시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유명 가수의 콘서트가 열리고 아름다운 불꽃 놀이가 펼쳐지는 속에서 새해 카운트다운에 참여할 수 있다.

푸켓 : Andaman Count Forward 2013
푸켓의 가장 유명한 빠통 해변(Patong Beach)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불꽃 놀이를 선 보이며 새 해 카운트다운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