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key-2_1방콕 라차쁘라송 지역의 300여 개 상점들과 정부기관이 함께 협동하여 ‘Happiness is All Around @Ratachaprasong” 캠페인을 런칭, 전세계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라차쁘라송 상인협회와 태국관광청, 방콕시의회, 태국 경찰, 비자카드가 같이 마련한 이 캠페인은 안목 있는 쇼퍼들에게 밤과 낮을 가지리 않고(“All Day-All Night”) 편안한 서비스와 안전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쇼핑과 더불어 아름답게 장식된 새 해 분위기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지난 해 11월부터 시작하여 1월 31일까지 계속됩니다.


라차쁘라송 상인협회의 차이 시위컨 (Mr. Chai Sivikorn)회장은 라차쁘라송 지역을 방콕의 상업과 교통의 중심지로 가장 크고 포괄적인 라이프스타일 쇼핑의 허브라고 설명하며 ‘방콕의 심장(the heart of Bangkok)’이라는 컨셉에 부합하도록 관광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Happiness is All Around @Ratachaprasong” 캠페인을 통해 방문객들이 모든 면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감동을 준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Happiness is All Around @Ratachaprasong” 캠페인은 크게 두 카테고리로 첫 번째는 연말연시의 행복한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숨막히도록 아름답게 장식한 거리입니다. 이는 이 지역 건물주들과 방콕 시의회가 함께 220,000 제곱미터(약 6,600평)에 달하는 공간을 모두 다른 컨셉의 전구로 장식한 결과입니다. 아름다운 거리의 모습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진 찍기 명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부분은 ‘라차쁘라송 겨울 세일(Ratchaprasong Winter Sale)’로 이 지역에 자리한 게이손 쇼핑 센터(Gaysorn Shopping Centre), 아마린 플라자(Amarin Plaza),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에라완 방콕(Erawan Bangkok), 프레지던트 타워 아케이드(President Tower Arcade) 등의 쇼핑몰에서 최고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각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비자카드를 이용하는 쇼펴들에게도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자카드로 하루 15,000바트 이상 구매 시 500바트 디너 상품권을, 비자 플래티넘 시그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로 한 매장에서 15,000바트 이상 구매 시 1,00바트 상당의 디너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센트럴 월드의 야외 광장에서는 ‘비어 가든 축제(Beer Garden Festival)’를 열어 쇼핑 후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아름답게 장식된 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여유를 갖게 하며 태국 경찰은 캠페인 기간 동안 더욱 안전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특별히 ‘라차쁘라송 통합 안전 시스템(Ratchaprasong Integrated Security System)’을 실시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와 페이스 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차쁘라송 홈페이지
http://www.heartofbangkok.com/en/index.aspx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HeartOfBang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