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s_poster01_edit
태국관광청 치앙마이 사무소는 제 37회 치앙마이 꽃 축제를 맞이하여 전세계 여행자들을 초대합니다.

꽃 축제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농부악핟 공원(Nong Buak Haad Public Park)과타패 게이트(Thapae Gate)에서 열립니다. 축제에는 25개 이상의 꽃 수레와 미스 플라워 미인 선발대회, 농업 전시회, 꽃꽂이 콘테스트 및 전시회, 나무 장식, 미니 정원 조경 등과 더불어 현지 특산물 전시회와 뮤직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2월 2일 오전 8시에 열리는 오프닝 행사는 꽃 수레 행렬이 치앙마이 시내를 지나며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합니다.

‘북방의 장미’로 불리는 태국의 북부 최대 도시 치앙마이는 언덕과 계곡이 많아 방대한 열대 및 온대 꽃의 자연 서식지로 아주 이상적인 지형입니다. 꽃이 가장 아름답게 피는 때는 1월부터 2월까지이며 천수국, 국화, 난, 맨드라미, 천일홍, 여러 종류의 장미 등 다양한 꽃들이 한데 어우러져 언덕에 태피스트리(tapestry)를 만들며 굉장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치앙마이는 30여 년간 이 꽃 축제를 지속해 온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란나 왕조(Lanna Thai Kingdom)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전설적인 란나 문화 장인의 본거지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치앙마이는 아름답고 정교한 솜씨와 북부 지역의 뛰어난 전통 꽃 예술 설치에 대해 오랫동안 인정받아 오고 있다. 매년 열리는 꽃 축제는 이런 란나 문화의 영광과 현대 꽃 예술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생화, 관상용 식물 등 태국의 주요 수출품목으로 자리하고 있는 지역 원예산업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아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Facebook: TATChiangMai.fanpage Twitter: @TAT_Chiangmai


* 란나 왕조: 12세기 초, 태국이 3 왕조로 나누어져 있을 당시 북쪽을 다스리던 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