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bangkok-city-pass

2012년 외국 관광객 수 2천 200만명을 기록한 관광 대국 태국의 방콕에서도 이제 ‘시티 패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티 패스는 유명 도시의 주요 관광지 몇 곳을 묶어 그 입장권을 저렴하게 판해하는 것으로 “방콕 시티 패스”는 1일권, 2일권, 3일권 세 종류로 모든 패스에 기본적으로 BTS(지상철)과 짜오 프라강 보트 1일 패스, SIM 카드가 포함되며 리스트에 있는 스파와 레스토랑 이용 시 최고 400바트까지 절약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1일권은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족관 “씨암 오션 월드(Siam Ocean World)” 의 입장권을 포함하며 39% 할인된 999바트(성인)입니다.
2일권은 25년 전통의 캬바레 쇼를 볼 수 있는 “칼립소 캬바레(Calypso Cabaret)” 입장권으로 성인을 기준으로 36% 할인된 가격 1,200바트에 판매됩니다.
마지막으로 3일권은 43% 이상 할인된 1,999바트로 “씨암 니라밋(Siam Niramit)”, “플로우 하우스 방콕(Flow House Bangkok)”, 방콕 시티 투어, “칼립소 캬바레”가 포함되어 있다. “씨암 니라밋”은 기네스북 기록을 보유한 방콕 최대 크기의 극장에서 태국의 문화와 역사를 보여주는 복합 예술 공연이다. 인공 파도 타기를 즐길 수 있는 “플로우 하우스”는 방콕 최초의 플로우 하우스로 미국 캘리포니아, 영국, 남아프리카, 싱가포르 등에 이어 방콕에 만들어졌습니다.

패스는 웹사이트나 지정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처의 매표소/입구에서 직원에게 보여주고 안내 받은 카운터의 확인 장치에 패스를 가볍게 대면된다. 모든 패스는 첫 개시한 시간으로부터 각 24시간, 48시간, 72시간 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일반 여행 정보, 패스 구매가 다음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bangkokcitypass.com/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