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image001


태국정부관광청은 허니문을 위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허니무너들만을 위한 전문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지역 정보, 숙소, 쇼핑, 식사, 스파와 투어를 비롯한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난 꽃이 풍부하게 자라는 듯 사랑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이국적 매력을 가진 태국은 로맨스로 가득 찬 곳입니다. 이러한 태국은 허니문을 포함하여 사랑의 서약을 맺는 곳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역사적 유적과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고대의 신비로운 땅 태국에는 다양성이 존재하는데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수도 방콕이 그 대표적 예입니다. 또 1년 내내 따뜻한 날씨, 뛰어난 경치와 건축물들 그리고 풍부한 문화, 전통 풍습과 음식 등도 빼 놓을 수 없는 태국의 매력입니다.

태국은 인생의 한 번뿐인 허니문을 모든 이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북부 지방의 울창한 숲을 감상하며 즐기는 코끼리 트레킹, 바닷가 고운 모래 사장에서 손을 잡고 감상하는 빛나는 노을, 세계 유명 디자인의 골프장에서의 티오프 또는 호화로운 스파에서의 편안한 시간 등 이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최상의 허니문 장소인 태국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의 개설로 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웹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honeymooning-in-thail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