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photo contest

태국정부관광청의 공식 미디어 웹사이트www.TATNews.org에서 사진 작가, 일반 여행자, 미디어 등 사진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행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 해 처음으로 기획된 이 콘테스트는 “Thailand Events & Festivals”을 테마로 진행되는데, 태국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축제들을 세계에 알리고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미소의 나라 태국을 방문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태국관광청 마케팅 국장은 “태국은 해변, 음식, 훌륭한 서비스 등으로 이미 최고의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이와 더불어 풍부한 문화와 전통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태국 전역에서 일어나는 문화 이벤트와 축제의 이미지를 통해 보여주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했습니다.” 라고 이번 콘테스트의 취지를 밝혔다.

콘테스트 응모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사이트에 본인이 찍은 1장 이상의 태국 이벤트 & 축제 관련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단,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어떠한 수정도 하지 않은 JPEG 파일만 가능하다.

우승자는 4월 5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으로 우승 상금은 다음과 같다.

1. 1위(1명) : 30,000바트 약 1,000 USD 상당
2. 2위(1명) : 20,000바트 약 660 USD 상당
3. 3위(1명) : 10,000바트 약 345 USD 상당

아래 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콘테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http://www.tatnews.org/photo-contest/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