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120906 Miracle-thailand-card250쇼핑을 좋아하는 태국 방문객들에게 기쁜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은 태국을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더 많은 쇼핑 할인 혜택을 주고자 태국여행사협회(ATTA)의 후원으로 끄룽 타이 은행(KRUNG THAI BANK, KTB)와 함께 “미라클 타일랜드 카드(MIRACLE THAILAND CARD)”를 출시했습니다.

태국에서 쇼핑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 카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나 새 해 선물을 위한 쇼핑에 아주 유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태국 수공예품/실크/도자기/그림/가정용품/가구 소품 등의 태국 전통 상품 구매 시 훨씬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 방법은 태국 내 끄룽 타이 은행(모든 지점 가능) 외환 창구나 태국여행사협회 회원 여행사에서 카드를 구매한 후 은행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됩니다.
https://www.cb.ktb.co.th/miracle/

카드는 직불 카드 형식으로 최소 3 USD를 예치해야 하고 최고 액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여행을 마치고 태국을 떠날 때 어떤 끄룽 타이 은행에서나 남은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받게 되는 다양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씨암 파라곤, 더 몰, 엠포리엄 백화점, MBK, 씨암 센터, 씨암 디스커버리 등과 같은 대규모 쇼핑몰 400여 개의 브랜드에서 5~70%의 할인혜택
- 킹 파워 면세점 10% 할인
- 씨암 니라밋 공연 관람 시 10% 할인
- 씨암 파크 시티(워터 파크) 입장권 400바트 할인 (1,150  750바트)
- 7일 여행자 보험 자동 가입 (홈페이지 등록일 기준)
- 생명 보험, 상해-장애 보험, 구급의료비 지원에 무료 자동 가입
- 태국 내 모든 ATM(타은행 포함) 이용 시 수수료 면제


더 자세한 내용은 방콕 은행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ktb.co.th/ktb/en/product-detail.aspx?product=7G8hLoc1P1luhd7pVQb7Eg%3d%3d&typ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