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농업 관광 사업 ‘Amazing Green: A’Maze 2017‘

태국정부관광청은 창조관광과 농업활동을 결합한 가족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농업 관광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깐짜나부리 농업 대학에서 11 월 18 일부터 26 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옥수수 밭을 이용하여 만든 9 rai규모의 미로를 방문객이 참여하여 돌아 볼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출구를 찾기 전까지 방문객들은 각각 다른 활동이 있는 장소에 들러 깐짜나부리 주의 농업지식과 정보에 대한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태국정부관광청장 Yuthasak Supasorn은 "Amazing Green : A'Maze 2017은 태국의 지역 체험을 신세대, 젊은 가족 및 커플에게 강조 할 수 있는 새로운 관광 활동과 결합 시켰습니다. 아이들은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고 도전적인 게임과 활동을 통해 상상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어른들은 마치 아이들처럼 재미있게 지내고 느낄 것입니다. 농업 기반의 활동에 참여하면서 모든 어린이는 승리자가 되어 특별하게 제작된 친환경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교육 관광 활동은 '창조적 사고'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

이 행사는 태국정부관광청이 태국의 농업 관광을 촉진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전 세계적에서 성행 되고 있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장은 태국의 농촌 지역 사회는 자신의 지식과 전문성을 젊은 고객층과 공유하면서 새로운 시장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4 세에서 10 세 사이의 어린 가족 구성원은 넓은 농장에서 자연과 농업을 모두 즐기면서 놀 수 있고 그 놀이를 통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옥수수 미로 (Corn Maze)'와 '놀이터 (Playground)'외에도 아래의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Farm Pavilion'- 태국의 전문 농민 및 전문가가 아마추어 농민을 교육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모종에서 자란 채소를 받아 집으로 가져가 식물을 성장시키며 관찰할 수 있습니다.

'Eco-Product Exhibition'- 친환경 제품과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제품을 전시하는 전시회입니다. 수상 경력이 빛나는 이 제품들은 모두 천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아동 발달을 촉진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DIY Workshop'은 어린이의 상상력과 정서적 발달을 자극하여 농산물과 재료로 직접 DIY 공예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Amazing Green : A'Maze 2017 Cafeteria'- 옥수수가 이 곳의 주인공이며 이곳에서 제공되는 모든 태국 지방의 옥수수는 놀라울 것입니다.

4 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4 세부터 10 세까지의 어린이를 위한 티켓은 750 Baht입니다. 11 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은 모든 체험, 음식 및 음료를 포함하여 500 바트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mazinggreenthail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