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은 태국에 거주하는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제 2회 TAT Newsroom “블로거 타일랜드 "대회를 개최하여 6 명의 당첨자들에게 3 일간의 여행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벤트기간은 2019년 4월 1일부터 5월31 일까지이며 2019년 7월에 당첨자들에게 여행기회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가자격은 태국에 거주하는 블로거로서 블로그(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계정을 하나 이상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벤트는 태국의 여행지나 알려지지 않은 경험이나 장소를 보여주는 사진, 비디오 또는 블로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주제는 다음 하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현지 태국요리 투어, 조용한 자연명소, 현지 태국축제 및 민속공연, 독특한 태국의 전통, 홈스테이 및 현지 시장.

대회는 신청자당 하나의 작품만 허용되며 블로그, 브이로그, 사진으로 제출가능합니다.(모든 내용은 영어로만 제출해야 합니다).
• 참가 블로그는 400 ~ 500 단어로 구성되어야 하며 각 스토리를 보여주는 5 개의 추가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 각 사진은 출품자의 블로그(웹 사이트)에 있는 미디어 파일 링크 또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 60-90 초 길이의 브이로그는 유튜브 또는 페이스북의 동영상 링크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 참가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링크를 통해 제출해야 하며 태국에서 이미지를 찍은 위치를 간단히 설명하는 텍스트로 제목을 붙여야 합니다.

신청자는 태국의 긍정적 이미지를 홍보함으로써 태국 관광산업에 유익한 구성의 아이템을 제작하여야 합니다.  신청된 블로그는 태국관광청 국제홍보팀과 TAT뉴스룸팀이 승인한 신청품목만 게시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TAT뉴스룸 mailtous@tatnews.org로 연락하시고 등록 및 참가 신청은 TAT Newsroom Blogger Thailand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