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2

- 최고 80% 할인 혜택,

그리고 3백5십만 바트 상당 꿈의 여행권 응모의 기회를 동시에!!

The Amazing Thailand Grand Sale 2012

01

6월 15일부터 태국의 가장 큰 쇼핑 할인 행사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2’이 시작되었다. 세일은 8월 15일까지 2달간 태국의 주요 7개 도시 방콕, 치앙마이, 푸껫, 핫 야이, 파타야, 후아힌, 사무이의 15,000 여 개 가맹점에서 계속된다.

세일 기간 동안 태국 내 주요 백화점, 쇼핑몰, 킹파워 면세점, 보석 가게, 골프장, 레스토랑과 태국 공예품 상점뿐 아니라 미용 및 건강 관련 서비스에서도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일부 항공사와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특가 여행 패키지 상품도 이번 세일 내용에 포함되어 있다.

태국정부관광청 수라폰 싸웻따세라니(Suraphon Svetasreni) 청장은 이번 세일을 시작하며 “태국은 쇼핑의 천국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2’는 태국 현지 브랜드와 더불어 세계 유명 브랜드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올 해는 특별히 유명한 태국 디자이너의 상품들이 많이 소개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세일 기간 동안 태국을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들은 “태국에서의 미라클 30일(Miracle 30 Days in Thailand)”로 불리는 3,500,000 바트 상당의 꿈의 휴일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이벤트의 우승자에게는 1. 우승자 거주 국가부터 태국까지의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태국 국내선은 일반석) 2. 숙박과 전 일정 식사 3. 입장료, 현지 교통 등 일체 경비 등이 제공되는 두 사람을 위한 30일 맞춤 여행권이 주어진다. 이 뿐 아니라 태국 요리, 춤, 무에 타이, 수공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이드와 함께 제공된다.

세일에 참여하는 항공사, 호텔,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여 세일 기간 중 태국을 방문하거나 세일 참여 상점에서 500바트 이상 구매하는 모든 사람은 꿈의 휴일에 응모할 수 있으며 비자카드 (Visa Card)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더블 응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thailandgrandsale.tourismthailand.org

http://thailandgrandsale.tourismthailand.org/static/images/tgs/banner/banner_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