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2012 한-아세안 멀티미디어 공모전
한국과 아세안 회원국 청년작가 대상
“Show Yourself: ASEAN Self-Portrait, Korean Self-Portrait”

한-아세안센터(사무총장 정해문)는 한국과 아세안 회원국의 만 30세 이하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2012 한-아세안 멀티미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본 공모전은 사진.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통하여 한국과 아세안 청년들 간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문화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SHOW YOURSELF: ASEAN Self-Portrait, Korean Self-Portrait’을 주제로 자신이나 가족, 친구 등의 일상생활, 한국과 아세안의 문화적 다양성을 보여주는 의식주 생활, 또는 고유한 역사적 정체성이 담긴 활동 등을 소재로 한 작품들을 통해 한국과 아세안 젊은이들의 관심사와 그들이 살아가는 현실을 이해함으로써 양 지역 젊은이들간의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동 공모전은 사진과 디지털미디어아트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실시되며 7월 9일부터 9월 24일까지 온라인 웹하드 또는 우편을 통해 작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아세안 회원국 거주 수상자들은 한국에서 개최되는 시상식 및 전시 오프닝에 초청될 예정입니다.

동 공모전은 아세안 (동남아시아국가연합) 사무국, ASEAN-Committee on Culture and Information (COCI), 아세안 대학 네트워크 (AUN)가 후원합니다.

작품 응모 방법 및 시상내역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공모전 홈페이지 www.aseankoreammc.com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mmc@aseankorea.org, 02) 2287-1130

s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