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정부관광청, 최고 관광청상 수상
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Wins Best NTO Award

best-nto-award

[사진 : 가운데 – 수라폰 싸웻따세라니 태국정부관광청 청장]

태국정부관광청은 TTG Travel Awards 2011에서 최고 NTO(National Tourism Organization)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2004, 2007, 2008년에 이어 4번째 수상이다.

시상식은 지난 10월 6일 센타라 앤드 그랜드 방콕 컨벤션 센터(Centara Grand and Bangkok Convention Centre)에서 갈라 디너와 함께 열렸다.

태국관광청은 다음의 3가지 기준에서 TTG 독자들로부터 최고의 NTO로 선정되었다. 1) 문의와 정보제공에 있어 가장 효율적, 탄력적이며 친절 2) 관광 인지도를 높이는데 정부와 커뮤니티 차원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노력 3) 혁신적 아이디어와 서비스에 있어 가장 전문적인 세일즈와 마케팅 팀

수라폰 싸웻따세라니(Suraphon Svetasreni) 태국관광청장은 “저희를 뽑아주신 TTG의 모든 독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관광산업은 매년 아주 경쟁적이 되고 있습니다. 태국의 마케팅을 유지하는 것은 아주 큰 도전이 되어왔으며, 수준 높은 TTG Asia Media Group의 독자들에게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수상소감에서 밝혔다.

TTG Travel Awards는 1989년 처음 시작되었으며 2003년을 제외하고 매년 열리고 있다. 1989년 10개의 상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4개 부분, 79개의 상을 뛰어난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산업 단체에 수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