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마담 투소 방콕에서 국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태국 슈퍼스타 ‘닉쿤’의 밀랍인형을 전시한다.


지난 11월 29일 토요일 사얌디스커버리센터 6층에 위치한 밀랍인형박물관 마담 투소 방콕에서 수많은 닉쿤팬들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인기그룹 2PM의 멤버인 닉쿤의 밀랍인형을 공개하였다.

닉쿤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통과한 최초이자 유일한 태국인으로 2PM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고 연기, 모델, 쇼호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가고 있으며 태국관광청의 ‘Come to Thailand: Let’s Take a Break’ 캠페인의 프리젠터로 임명되어 한국에 태국의 관광을 홍보하기도 하였다.

닉쿤의 인기와 성공에 힘입어 마담 투소 방콕은 태국팬들의 성원으로 닉쿤 최초의 밀랍인형을 제작하였으며 닉쿤은 비디오영상을 통해 ‘마담 투소에 본인의 모습이 전시되는 것이 영광이며 닉쿤을 대신해 언제나 팬들 옆에 가까이 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마담 투소 방콕에서는 티켓을 구매하는 방문객에게 홍수피해기금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티켓 요금에서 50바트를 태국적십자사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방콕 전화 02-658-0060 또는 www.facebook.com/MadameTussaudsBangkok 에서 확인가능하다.

img_2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