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사진을 통해 태국의 매력을 나눠요!!!
The Charms of THAILAND
charm

작년 가을 발생한 홍수로부터의 회복을 알리고 현재의 IT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태국관광청은 “The Charms of Thailand” 콘테스트를 런칭하였다.


참 오브 타일랜드 콘테스트는 지난 1월 15일 시작하여 오는 3월 14일까지 계속된다. 태국관광청에서 제작한 ‘참 오브 타일랜드’ 웹사이트에(http://thecharmsofthailand.tourismthailand.org) 태국의 매력이 담긴 본인의 비디오 또는 사진을 올리면 이 중 회원들의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을 우승자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4가지 카테고리로 콘테스트가 진행되며 각 카테고리와 상품은 다음과 같다.

1. 와이(Wai)
- 푸껫 스리 판와(Sri Panwa) 리조트 조식포함 풀 스위트 룸 2박 숙박권
2. 미소(Smile)
- 투지타 리조트 & 스파(Tusita Resort & Spa) 조식포함 자꾸지 스위트 룸 2박 숙박권(2인)
3. 태국 춤(Thai Dancing)
- 사리 사무이(Saree Samui) 리조트 조식포함 트로피칼 빌라 2박 숙박권(2인)
4. 팝 피압(Pub-pieb)
- 선셋 비치 리조트 & 스파 딸리 응암(The Sunset Beach Resort and Spa Taling Ngam) 선셋 자꾸지 룸 2박 숙박권(2인)


콘테스트 참여방법
1. 참 오브 타일랜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다.
2. 회원은 비디오, 사진을 분량이나 주제에 제한 없이 4개의 카테고리에 응모하면 된다. (와이, 미소, 태국 춤, 팝 피압)
3. 올린 사진이나 비디오는 회원 자신의 것이어야 한다.
4. 콘테스트에 응모한 사진과 비디오는 태국관광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 추천 방법 : 1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시간에 한 번만 추천할 수 있다.

 콘테스트에 응모하는 사진과 비디오는 2011년 12월 15일부터 2012년 3월 14일 기간 중 촬영된 것에 한한다.

추천을 한 회원에게도 컴퓨터 무작위 추첨을 통해 투지타 리조트 & 스파(Tusita Resort & Spa)의 님만 빌라 2박 숙박권(2인, 조식포함)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각 카테고리 우승자는 3월 19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태국은 끊임없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이다. 때로 뜻하지 않은 어려운 일이 일어난 경우에도 방문객 수는 거의 변함이 없었을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관광객들이 태국을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와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그 이유 중 하나일 수 있겠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부드럽고 섬세한, 그리고 친근하고 진실한 문화와 관습 때문일 것이다.

‘미소(Smile)’는 태국인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잃지 않는 것이며 ‘와이(Wai)’는 그들의 문화에 존경 어린 환대를 표하는 인사 방식이다. 움직임을 뜻하는 ‘태국 춤(Thai Dance)’은 재미와 함께 섬세하고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 춤의 예술이다. 태국의 전통적 앉는 자세인 ‘팝 피압(Pub-pieb)’은 한 쪽으로 다리를 모아 무릎을 끊고 앉는 것으로 수 천 년간 이어져 오고 있다.

겸손, 자연의 위엄과 선조들의 관습은 오늘날까지도 자연스럽게 태국인들에게 이어져왔으며 이러한 태국의 가치를 ‘태국인의 매력(The Charm of the Thai)’이라고 일컫는다. 그러므로 외국 관광객들에게 태국의 매력이 무엇인지 물어볼 경우, ‘태국인’이라고 답하는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니다.


*이벤트 홈페이지
http://thecharmsofthailand.tourismthaila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