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banner03

태국정부관광청은 지난 3월에 이어 공식 미디어 웹사이트 www.TATNews.org 통해 다시 한 번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처음과 마찬가지로 사진 작가, 일반 여행자, 미디어 등 사진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The Magic & Mystery of Amazing Thailand”를 테마로 합니다.

두 번째 콘테스트의 목적은 각 개인에게 태국이 어떤 이미지로 비추어졌는지 카메라 렌즈를 통해 소개하며 개인의 경험을 다 함께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한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2,000달러 상당의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태국정부관광청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찍은 사진을 전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 응모 방법은 www.tatnews.org 웹사이트에 등록한 후 안내에 따라 사진을 제출하면 됩니다.

응모기간은 8월2일까지이며, 사진 매수의 제한은 없고 각 사진마다 영어로 설명을 덧붙여야 합니다.

총 3명의 우승자를 선발하며 1등에게는 30,000바트(약 1,000 달러 상당), 2등에게는 20,000바트, 3등에게는 10,000바트의 상금과 함께 포토 콘테스트 증명서가 주어집니다.

심사는 태국의 미디어 전문가, 편집장 및 사진작가들이 참여하며 우승자는 8월8일 www.tatnews.org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가지고 있는 태국 사진을 다시 살펴보거나 카메라를 들고 태국의 좋아하는 곳을 찾아 사진을 찍어보세요. 태국정부관광청은 보는 이들을 유혹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당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사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콘테스트의 더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다음을 통해 가능합니다.
TatNews.org/photo-contest-2 또는 photocontest@tatnew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