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서울에서 만나는 태국, 타이 페스티벌의 귀환!
Thai Festival 2017 




주한태국대사관은 서울특별시청,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관실, 주한태국대사관 노무관실, 타이항공, 타이에어아시아엑스, 대한무에타이협회와 함께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청계 광장에서 “제 3회 타이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타이 페스티벌은 2015년에 처음 시작되어 많은 사람들의 호응 속에 어느덧 세 번째를 맞이하였다.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열리는 타이 페스티벌은 청계 광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태국음식점의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비롯하여 다양한 태국 정통 음식과 음료, 과일, 식재료 등을 판매하며 태국 수상시장을 재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태국 전통 마사지 시연 및 태국 전통 디저트 만들기 시연, 무에타이 선수들의 무에타이 경기와 다양한 태국 문화 행사가 진행된다. (문화행사는 일요일만 진행) 특히 올해는 태국 신진 디자이너의 상품 판매가 새롭게 선보이며 패션쇼도 열릴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방콕 여행 항공권에 당첨되는 기회도 놓치지 말고 잡아보기 바란다.

태국정부관광청 부스에서는 헤나 체험, 다트 게임 등을 통한 기념품 증정, 태국 디저트 시연 및 무료 시식, 과일 조각쇼, 태국 비누만들기 체험, 무에타이 VR 체험 등이 마련되어 있다. 

타이 페스티벌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유니크한’ 태국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