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유타삭 수파선 (Mr. Yuthasak Supasorn) 태국정부관광청장이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태국관광 홍보를 위하여 한국을 방문,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 9월 15일에는 SNS 신청 이벤트를 통해 태국을 사랑하는 20팀을 선발하여 동반자 포함 40명을 이태원 부다스 벨리 태국 레스토랑에 초청, 태국에 대한 궁금증과 의견을 직접 나누는 ‘태국 매니아들과 태국관광청장과의 오찬’에 참가하여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 9월 16일에는 호남지역내 태국관광 홍보 및 하나투어와 기아 타이거즈와의 제휴 마케팅을 응원하기 위하여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구장의 네이밍-Day 에 참가하여 부스를 돌아보고 Kia 타이거즈와 Sk 와이번스 경기중 Kia 타이거즈 유니폼을 입고 시구를 마쳤다. 이날 Kia 타이거즈는 SK 와이번즈를 맞아 7대 6으로 승리했다.

또한, 차탄 꾼차라나아유타야 (Mr. Chattan Kunjara Na Ayutthaya) 태국정부관광청 부청장은 9월 17일 익선동 한옥식당 마당에서 ‘Beer Meeting’ 에 KATA 회장 및 주요 여행사들을 초청하여 관광협력을 도모하는 편안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 첨부사진 중 관광청장의 시구 사진들은 기아 타이거즈에서 제공 받은 것으로, 사진 사용시 ‘기아 타이거즈 제공’ 을 명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