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방콕의 주요 관광지와 오락, 쇼핑센터 등을 관광할 수 있는 홉 오프 관광버스인 시암 홉(Siam Hop) 서비스가 새로이 출시되었습니다.
시암 홉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관광객들이 방콕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하며 최대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암 홉은 다음과 같이 4개의 루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P 헤리티지: 시암의 치명적 매력 - 15개의 정거장으로 구성된 이 루트는 방콕의 왕궁과 왓포 사원 등 역사적인 관광지 등이 즐비한 랏따나꼬신(Rattanakosin Island) 섬의 랜드마크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HOP CBD: 이 루트는 실롬, 수리왕, 차로엔 끄룽 비즈니스 지역의 10개의 정거장으로 되어 있으며 방콕의 매력과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HOP 엔터테인먼트: 라차디피섹과 랏프라오 지역을 경유하는 10개의 정거장으로  즐거움과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루트입니다.

HOP쇼핑:  쇼핑의 천국 방콕을 경험하기에 완벽한 코스로 수쿰빗 쇼핑지역을 따라 14개의 정거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광객은 1 일 패키지 799바트, 2 일 패키지 1,300바트, 3일 패키지 1,700바트 등 다양한 가격으로 시암 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암 홉 모바일앱은 운영정보와 경로 및 일정, 명소에 대한 유용한 정보, 인기식당, 쇼핑정보 등을 영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독일어, 태국어  등 8 개 국어로 제공합니다.

버스에서는 또한 스마트폰 충전을 위한 USB포트와 무료 Wi-Fi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