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태국관광청에서는 태국 북동지역 고유의 생산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2011년 프로모션 'Amazing I-San Fair 2011’을 실시한다.

‘Amazing I-San Fair 2011’은 방콕 퀸시리킷컨벤션센터에서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어 북동지방의 예술과 문화, 전통, 현지음식, 수공예, 음악, 무용, 축제 등 이지역의 다양성을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전시회는 문화발표, 시연, 예술공연,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에게 태국 북동지역에 대한 교육의 기회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반인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전시회는 전시구역, 7어메이징 이산구역, 시연구역, 공연할당구역 등 크게 4개의 구역으로 나뉜다.

전시구역은 투어패키지, 숙박, 항공, 현지음식 및 기타 서비스 등 다양한 이산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한다.

7어메이징 이산구역은 1)메콩강의 매력 2)자연 오존의 목적지 3)불교의 가르침 4)남부이산 문명 5)세계유산 및 고대문명 6)인상적인 공룡뼈 및 화석 7)이산 부띠끄 등 서로 다른 테마로 하이라이트된다.

시연구역은 생활의 지혜가 묻어나는 이산공예품과 자연적인 문양의 천짜기, 도자기, 은세공 등이 전시되며 전문가가 직접 시연을 펼친다.

문화공연 및 이벤트구역에서는 여러가지 전통공연이 펼쳐진다. 이산문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공연들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