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태국정부관광청은 ‘Think of Thailand’라는 테마 아래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지금 태국을 갈 수는 없지만 즐거웠던 태국을 기억하기 위한 취지이다.
어느새 네번째를 맞이한 이번 이벤트는 가장 가고 싶은 태국 지역을 페이스북 댓글로 공유하는 것이다.

태국관광청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태국에서 가장 가고 싶은 지역과 그 이유를 남기면 되는데, 이벤트 기간은 6월 9일부터 6월 21일까지이다.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타이 셀렉트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을,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도미노 피자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6월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www.visitthailand.or.kr/thai/?c=ThailandUpdate/Event&uid=38541)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atseou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타이 셀렉트(Thai Select) 레스토랑 : 주한 태국대사관 상무관에서 인증한 전국의 24개 태국 레스토랑
- 어메이징 농카이, 어메이징 타이, 바나나 테이블, 골든 타이, 살라타이 분당, 시암, 타이 가든 (명동성당점 & 명동점), 왕타이, 디 안다만, 알로이 타이, 부다스 밸리, 아로이타이 수원, 얌미타이, 바나나리프, 콘타이 (여의도 IFC몰점, 서울로점, 부산점, 가산 마리오점, 잠실점, 죽전점, 고양점, 태구점, 김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