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2006년 1월 마노라(Manohra) 크루즈의 새로운 유람선 '마노라 드림(Manohra Dream)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 20m 길이의 바지선은 태국의 유명한 차오 프라야(Chao Phraya) 강을 운항할 예정이다.

1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태국의 곡물바지선이 호화롭게 재탄생하여 고급 유람선으로 많은 승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노라 드림은 2개의 특실을 갖추고 있어 오직 2커플만을 위한 최고의 크루즈 추억을 만들어준다.

마노라 드림은 또다른 유람선인 마노라 송(Manohra Song)처럼 아일랜드의 폴리곤 디자인(Polygon Designs)사 인테리어 전문가 케틀린 하이네크(Kathleen Heinecke)에 의해 설계되었다.

수작업으로 티크목을 세심하게 제작한 배는 옛날 태국전통 거주양식을 띄고 있다. 주문제작된 가구와 아름답게 디자인된 부드러운 천들이 티크목들과 어우러져 장식되어 있으며 많은 실크와 예술품들이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라마5세 국왕의 통치기간의 그림들이 그려진 인테리어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배의 갑판에는 두개의 화려한 소파가 있는 라운지가 있어서 편안함을 준다. 두개의 식탁은 원할 경우 두쌍의 손님들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거나 단독으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를 제공할 수 있는 선택이 가능하여 세심함이 돋보인다.

마노라 드림은 현재의 1등급 배인 마노라 송보다 더 넓고 더 독점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실의 경우 20~25평방미터로 냉방장치와 샤워시설, 린넨이 쳐진 킹사이즈 침대 등 최고급 시설과 여성용 거울화장대, 욕실가운 및 슬리퍼, 헤어드라이기, 안전금고 등 특급호텔의 수준에 걸맞는 설비들이 갖춰져 있다.

마노라 드림은 2개의 170마력 엔진을 장착하여 안전한 운항이 가능하며 시속 약 20킬로미터로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숙련된 선원들이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고 전담 요리사가 탑승하여 여행객들에게 태국요리의 다양함을 선사하고 있다.

▣ 여행스케쥴(2박3일코스)
- 아유타야 천금불상 사원투어
- 앙통 신비의 강 유람
- 개인 여행스케쥴 계획 가능

마노라 드림은 개인을 위한 선박 전세가 가능하며 방콕 메리옷 호텔옆 강변에 위치한 마노라 크루즈 선착장에서 출발한다. 또한 원할 경우 타 선착장에서의 승선 및 하선이 가능하다.

기타 정보: www.manohracruis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