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5월 3일 방한한 태국 Mr. Pracha Maleenont 관광체육부 장관과 Ms. Juthamas Siriwan 태국관광청장을 비롯한 태국관광사절단은 LG 카드사와 5월 4일 오후 3시 LG 카드 본사에서 태국관광 진흥을 목적으로 하는 제휴카드 ‘Sawasdee-Thailand LG Card’를 공동으로 출시하기 위한 MOU 체결을 가졌다.
이는 태국정부의 한국 관광객 유치 증대와 LG 카드의 회원 특화 서비스 및 신규시장 개발을 위한 Win-Win 제휴의 출발점으로 시사된다. 태국정부관광청은 이 카드를 통해 한국 관광객 유치의 증대를 꾀할 수 있으며 LG 카드는 특화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날 행사는 진행자의 개회선언에 이어 각 기관과- 태국관광청, LG 카드 –사왓디 타이 프로젝트 소개, 그리고 태국 Mr. Pracha Maleenont 관광체육부 장관의 축사 후 조인식 서명날인 순으로 진행 되었다.
서명날인 후에는 LG 카드 사장, Ms. Juthamas Siriwan 태국관광청장과 Ms Sasi-apha Sukontarat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장의 인사말을 듣는 시간을 갖고 서로 기념품을 교환하였다.
마지막으로 기념촬영을 하며 체결식의 막을 내렸다.

MOU의 주요내용은 제휴카드 회원에 대하여 양질의 태국관련 가맹점 우대 서비스 및 정부차원의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휴카드 회원확대를 위해 공동으로 노력, 회원들에게 태국관광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Mr. Pracha Maleenont 관광체육부 장관 연설문

안녕하십니까,
LG 카드 주식회사 박해준 사장님. 주한태국대사 와씬 티랏 웻차얀님 그리고 존경하는 귀빈 여러분.

저는 오늘 이렇게 태국정부관관청과 LG 카드 주식회사의 업무 제휴 조인식에 참석하게 된 데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태국정부관광청과 더불어 태국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는 LG 카드 주식회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LG 카드 주식회사는 한국의 유명 대기업 중 하나로 한국내 천만 명이라는 많은 카드 이용자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런 이유로 오늘 업무 제휴 조인식은 양측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본인은 태국관광체육부 장관으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LG 카드 주식회사의 잠재력을 믿어 의심치 않는 바입니다.

LG 카드 주식회사와 태국정부관광청의 업무제휴 조인식을 통해 서로의 목표에 좀더 다가가고 많은 성과가 있길 바라는 바입니다.

이번 기회로 LG 카드 주식회사와의 긴밀한 협조는 물론 양국, 태국과 한국간의 사업에도 좋은 결실을 맺으리라고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Ms. Juthamas Siriwan 태국관광청장 연설문

안녕하십니까,
관광체육부 장관이신 쁘라차 마리논 님, 주한태국대사 와씬 티랏 웻차얀님, LG 카드 주식회사 박해준 사장님. 그리고 존경하는 귀빈 여러분.

태국정부관광청 청장으로서 오늘 LG 카드 주식회사와 LG Sawasdee Thailand Card 와 관련해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지게 된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조인식은 저희 태국정부관광청은 물론 LG 카드 주식회사에도 많은 성과가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그런 이유로 이렇게 조인식이 가능하게 해 준 LG 카드 주식회사의 박해준 사장님과 여러 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태국정부관광청과 LG카드 주식회사의 업무제휴 조인식은 굉장히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비단 태국관광의 진흥뿐만 아니라 LG카드의 좀 더 많은 고객 확보라는 측면에서 이번 조인식은 모두에게 좋은 성과가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오늘 행사를 진행하는데 있어 양측의 협조가 잘 되는 모습은 저를 다시 한번 기쁘게 합니다.

앞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이번 조인식은 모두에게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특히나 양측의 유대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하고 앞으로의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LG 카드 주식회사는 그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회사로 믿을 수 있고 이번 조인식으로 인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태국을 방문 하게 할 수 있는 회사로서 태국정부관광청의 Co-Brand 혹은 공동 제휴 사업 계획의 초석으로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존경하는 박해준 사장님과 여러 귀빈 여러분!
앞으로도 양 사의 협조아래 발전과 번영을 향해 나아 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