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킹스컵 코끼리 폴로 2006 토너먼트

▣장소: 치앙라이. 치앙샌(Chiang Saen Secondary School, Chiang Rai province)
▣기간: 9월 4일 ~ 9월 10일

태국을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The King's Cup Elephant Polo 대회를 놓치지 마세요. 코끼리를 타고 폴로 게임을 하는 재미있고 진기한 장면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대회는 외국팀들과 태국팀이 경합을 벌이게 되는데, 이 밖에도 코끼리 콘서트와 코끼리가 그림을 그리는 잊지못할 광경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왕들의 스포츠 '킹스컵 코끼리 폴로 토너먼트'가 황금의 삼각주로 널리 알려진 치앙샌에서 개최됩니다.
2001년 아난타라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스탠포드에 의해 소개된 코끼리 폴로 경기는 람빵에 위치한 국립 코끼리 협회를 위한 기금모금행사와 함께 6년째 개최되고 있습니다.

태국관광청은 킹스컵 코끼리 폴로 경기를 후원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은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올해에는 치앙라이 국제공항으로부터 약 60km정도 떨어져 있는 치앙샌 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됩니다.

현재까지 대회에서 14만 달러를 모금하여 태국의 코끼리를 위한 의료,환경개선,복지 등에 사용하였으며 태국에는 현재 2,500마리의 가축화된 코끼리와 1,500마리의 야생 코끼리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태국의 코끼리는 1900년 100,000여 마리에서 1950년 50,000여 마리로 급속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상기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난타라 리조트&스파(www.anantara.com) 또는 코끼리폴로 행사홈페이지(www.thaielepolo.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