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아난타라 리조트 코사무이의 풀문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유명한 포도주 관련 잡지 와인 스펙테이터_Wine Spectator에서 'Award of Excellence 2006' 상을 수상하였다.

와인 스펙테이터의 '2006 포도주 요리 가이드'는14개의 태국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전세계 4000의 레스토랑 목록을 제공한다. 120종류의 포도주와 함께 풀문 레스토랑은 코사무이에서 유일한 수상 레스토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와인 스펙테이터 잡지는 세계 제일의 포도주 가이드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에,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수상 프로그램은 열정과 포도주에 대한 집념을 보여주는 레스토랑을 알리기 위한 25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수상 레스토랑의 선정기준은 그들의 포도주 목록의 질과 깊이를 고려하여 선정되었다.

"우리는 최신 동향 및 대중적인 선택을 매해 연구하고, 포도주의 리스트를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포도주와 구 포도주의 다양성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품질과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Poonchai Poolruang, 아난타라 리조트의 와인 전문가가 설명했다.

풀문 레스토랑에 오면 순수 이탈리아 요리 및 포도주만 있는 게 아니다. Bensley에의해 디자인된 레스토랑은 수영장 끝자락에서 식사를 하면서 파란 바다와 열대의 정원을 감상할 수도 있다.

2004년11월 코사무이에 문을 연 아난타라는 푸른하늘과 보풋 베이의 백색 모래가 꼬 팡안이 내려다보이는 106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다. 아난타라 리조트는 코사무이 북부해안 11에이커의 어촌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에서 약 10분거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