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센트럴 호텔 & 리조트에서는 태국에 위치한 6개의 리조트시설에 대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 할 예정이다. 사무이와 푸껫, 끄라비, 후아힌의 경우 스파시설과 풀빌라, 스위트룸, 카바나 등을 이미 설치중 또는 설치할 예정이다.

사무이의 경우 독점객실상품을 최고급손님들에게 공급할 예정으로 차웽비치에 위치한 센트럴 사무이 비치 리조트_Central Samui Beach Resort는 28개의 풀 스위트룸을 추가할 예정이다.

센트럴호텔의 간판리조트인 센트럴 끄라비 베이 리조트_Central Krabi Bay Resort는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최고급 로얄빌라를 포함하여 1또는 2개의 객실을 갖춘 전용빌라를 제공한다.

소피텔 센트럴 후아힌 리조트_Sofitel Central Hua Hin Resort 또한 메인 리조트에 더해 새로운 개념의 빌라 44채를 새로이 개보수할 예정이다.

푸껫의 경우, 최근에 인수한 센트럴 까론 비치 리조트_Central Karon Beach Resort에 19채의 풀 카바나를 오픈한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손님이 최고급 전용컨셔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클럽스타일의 시설에서 무료음료수와 호텔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후아힌 호텔 (66 2) 937 2222 내선. 4444 또는 4294-5 또는 이메일 rsvncgh@chr.co.th이나 호텔 웹사이트www.centralhotelsres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